close



지난 22일 신화 멤버 앤디의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 기념 팬미팅이 도쿄 나카노 썬플라자홀에서 열렸다. 이날 팬미팅은 거의 1년만이었다.
22日神話成員Andy的日本官方fanclub成立紀念fanmeeting在東京長野太陽廣場舉行。這天fanmeeting是差不多相隔了一年舉行的。

팬미팅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앤디는 "뮤지컬 '싱글즈'에 출연하고 있는 와중에도 팬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왔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계속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좋은 노래와 좋은 공연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在fanmeeting前舉行的記者會上Andy說道「即使正在出演音樂劇『Singles』,也想見見歌迷朋友,因此懷著激動的心情來訪。」。又說「今後想繼續展現不斷成長的樣子。請期待好的歌曲和演出。」透露了自己感想。

가수,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앤디는 향후 활동에 대한 질문에 "일본, 중국, 한국에서 콘서트를 하고 싶다. 2집 앨범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다. 현재는 내년 2월에 데뷔하는 신인가수의 음반을 프로듀싱하고 있다. 가창력도 좋고 춤도 잘 추고 특기가 많은 친구다." 라고 대답했다.
正在歌手,音樂劇演員等各方面活動著的Andy在回答關於今後活動的提問時說「想在日本,中國,韓國舉辦演唱會。想在2輯專輯中進行多方面活動。現在正在製作明年2月出道的新人歌手的專輯。是個唱歌實力也好,舞也跳得好,有很多特長的人。」



또 "1월에 앨범을 내고 공연이나 TV 출연 등 바빴다. 특히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게 되면서 내 본모습을 팬 여러분들께 많이 보여드릴 수 있었다. 뮤지컬에도 출연했다. 연습 기간은 짧았지만 하고 싶었던 것을 하게 되서 좋았다. 생각해보니 정말 바쁜 한해였다. 바뀐 점이라고 한다면 발성이 달라진 것. 다음 앨범에서는 보다 좋은 곡과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另外還說到「1月發表了專輯後進行了公演和TV演出等。特別是在『我們結婚禮』中出演使歌迷們見到了我很多本人的樣子。還出演了音樂劇。雖然練習時間較短,但是因為是做了想做的事所以很高興。現在想來真的是很忙碌的一年。如果說有改變的地方的話那就是發聲變了。在下張專輯中將會展現更好的歌曲和表演。」。

그는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싱글즈'와 최근의 솔로 활동에 대한 이야기하기도 했다. 첫 뮤지컬 무대에서 마지막 날 공연을 마치고 무대 뒤에서 울었던 일 등을 소개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뮤지컬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他還說了關於現在演出的音樂劇『Singles』及最近的Solo活動的話題。介紹了在首部音樂劇演出中最後一天在演出結束後在舞台上哭了的事等,透露了今後想要繼續演出音樂劇的願望。



또 현장에서 응모를 받고 있던 일본 공식 팬클럽의 이름을 '스마일 위드 앤디'로 정하고 "항상 밝게 웃는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 이름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另外,在現場接受應徵的日本官方fanclub以『Smile with Andy』命名,說到「想要用一直燦爛微笑的樣子與歌迷們在一起的心意選擇了這名字。」。

앤디는 '프로포즈' '러브송' 등 자신의 곡 외에도 뮤지컬 '싱글즈'의 에 삽입된 곡들도 선보였다.
Andy除了演唱『Propose』『LoveSong』等自己的歌曲以外,還唱了音樂劇『Singles』中的歌曲。


來源:chosun.com
轉載請註明:草木番茄@D久天長,謝謝!

 

arrow
arrow
    全站熱搜

    myshinhwa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